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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견적거래

견적가는 구매 고객의 견적 회신 요청이 있을 때 판매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아라몰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견적거래 기능이 제공됩니다.
(ㄱ) 우선 해당 제품이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할인 구매 견적이 가능한 제품인 경우에는 제품의 수량 조정 후 가능 금액에 도달하게 되면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때 할인 견적 요청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구매 견적 절차가 진행됩니다.
(ㄴ) 구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선택하신 구매 수량에 대해 확인하신 후 할인 구매 견적 요청서를 작성합니다.
(ㄷ)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게 되면 판매사에게 해당 견적 요청서가 도달하게 되며, 판매사가 견적 요청서에 대한 회신 견적을 발송하게 되면, 구매 고객은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거래 진행 여부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 할인 구매 견적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
(ㄹ) 해당 견적서에 대해 거래를 진행할 경우에는 해당 견적 금액에 대한 결제가 진행되며, 또는 견적 내용에 대한 견적 재 요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일반 쇼핑몰의 견적 거래는 단순 견적 양식에 입력한 후, 판매사로부터 견적 금액을 일방적으로 통보 받는 단 방향 형태의 견적 기능에 비해, 다아라 몰의 견적 거래는 일반 오프라인 견적 거래와 동일하게 구매 고객과 판매사가 견적서를 주고 받으면서 가격 협의 및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B2B 거래에 최적화된 견적 시스템입니다.
견적가는 구매 고객의 견적 회신 요청이 있을 때 판매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견적 거래 제품의 경우에는 대다수가 주문제작 또는 주문 즉시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이 대다수인관계로, 제품 불량에 대한 A/S 또는 교환은 가능할 수 있으나, 주문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견적 거래 시 판매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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