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최대 10개까지 저장됩니다.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반품/교환/환불

배송된 제품이 구매하신 제품과 다를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교환 또는 반품 여부를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는 마이 페이지 > 나의 주문/거래 내역의 해당 주문 내역에서 판매사의 이름을 클릭하시면 연락처를 포함한 판매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① 배송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합니다.
③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 또는 교환 여부를 협의합니다.
만약,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 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판매처가 동일하고 모든 제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는 묶음배송이 가능할 수도 있으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판매처에 확인하셔야 좀더 정확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 제품의 특성에 따라,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문 즉시 제작에 착수하는 제품의 경우 역시 주문 및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이러한 특수성을 띄지 않는 산업 제품에 대해서는 주문 취소 및 반품이 가능하오니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각 제품별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신청은 주문한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 구매의사를 철회하는 것으로 ‘결제 대기’, ‘결제완료’, ‘배송 요청’ 단계에서만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 준비중 상태는 판매자가 주문서(배송요청서)를 접수한 상태로, 취소처리가 바로 완료되지 않고 [주문취소 신청]만 가능합니다. 이때는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하여 주문 취소에 대해 협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에서 해당거래건에 대한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 4 다음 제품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