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최대 10개까지 저장됩니다.

최근 검색내역이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배송문의

다아라 몰은 B2B 산업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제품을 직접 제조, 유통 및 판매하지 않으며, 판매사와 구매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산업 제품을 거래 및 판매하실 수 있는 거래 공간을 제공합니다. 판매사가 직접 제품을 등록하는 시스템으로 제품마다 판매사가 다르기 때문에 배송비용 또한 제품마다 다르게 부과됩니다.
배송비용 종류 상세 설명
무료 금액, 수량 등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용이 무료인 제품입니다. 동일한 판매사의 착불 제품과 함께 주문하시게 되면 무료배송 제품과 묶음으로 처리되어 무료로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건부 무료 동일 판매사의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 (옵션가 포함) 이상이 되면 배송비용용이 무료로 전환되는 제품입니다. 반드시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을 하셔야 하며, 일정금액 이상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무료배송으로 처리가 되어 결제금액에서 배송비용용이 제외됩니다.
착불 수량과 금액 등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용용을 구매 고객이 부담하는 제품입니다. 제품 수령 시 해당 택배기사님께 배송비용용용을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착불(선 결제) 착불과 동일하게 수량과 금액 등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용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제품 입니다. 단, 제품 수령 시 따로 배송비용용용을 지불하는 착불의 경우와 달리 제품주문시에 제품 금액과 함께 배송비용용용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비용 선 결제는 판매사가 제품 등록 시 선 결제 가능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제품페이지에서 선 결제를 선택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착불로 배송비용용용을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동일 판매사의 선 결제 제품을 2개 이상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시는 경우, 배송비용용은 한번만 결제가 됩니다.
유료 금액, 수량 등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용이 유료인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에 설정된 배송비용용으로만 주문 처리가 가능하며, 임의로 배송비용용용과 추가 입금하게 되면 금액 오류로 인한 입금확인 지연 및 배송 착오가 생길 수 있으므로 이 점 양지바랍니다.
무료배송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택배 사에서 배송 비용을 청구한 경우라면, 먼저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에서 해당 구매 및 거래 건의 배송비용 항목을 재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 제품이 무료배송 제품인 것으로 확인되면 판매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택배 비용을 환불받으시기 바라며, 이 때, 판매사와 연락이 안되거나 판매사가 배송비용 환불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아라 몰 고객센터(02-2688-6800)로 문의해 주시면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아라 몰 오픈 마켓플레이스로 각각의 제품에 따라 판매사가 다르므로 배송비용 또한 각각 다르게 적용됩니다. 또한 제품의 특성, 제품의 부피와 무게, 판매사와 택배사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의 배송비용용은 제품 리스트 페이지 또는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 필요에 따라서는 판매 사에서 직접 배송 비용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단, 도서/산간지역 배송 시 항공 배송 등으로 인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배송비용용은 구매자가 추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배송비용용은 마이 페이지 > 나의 구매/거래 관리 메뉴에서 해당 구매 및 거래 건에서 확인 가능)
번거로우시더라도 일단은 배송비용용용을 지불하시고 제품을 수령하신 후, 판매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이를 알리고 고객님의 개인 계좌로 택배 비용을 환불 받는 방법으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판매사와 연락이 안되거나 판매사가 배송비용 환불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아라 몰 고객센터(1566-570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피가 큰 제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기때문에, 받으신 제품을 자세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누락된 경우, 판매사에게 연락하여 재 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사연락처 확인방법
※ 판매사 연락처는 주문내역 및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판매사 이름을 클릭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 내역에서 판매사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제품의 상세페이지의 ‘판매사에게 질문’ 또는 마이 페이지 > 1:1 친절상담 메뉴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사의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다아라 몰 고객센터(☎02-2688-6800)로 문의 바랍니다.
1 / 3 다음 제품리스트